SEARCH search_cancel
summer_event
top_btn
TOP
마이페이지로그인
menu
cart search
NEW
카테고리
장바구니
최근본상품
더보기
알림
close

NEWS

BLUE SYNDROME, TORBIST

관리자

프로골퍼 유소연, 김지영 의류 후원 계약

2018-01-03

l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톨비스트는 유소연, 김지영 의류 후원 계약 




글로벌세아의 계열사인 ㈜S&A(대표 손수근)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톨비스트(TORBIST)는         LPGA 유소연(28·메디힐), KLPGA 김지영(22)과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톨비스트는 2018 /여름(S/S, Spring & Summer)시즌부터 정식 론칭 할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로서 젊고 세련된 감각을 추구하는 3~40대 주요 타켓으로 모던하면서도 기능성있는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를 전개할 예정이다.

 

S&A의 손수근대표이사는 국내외 정상급 선수인 유소연, 김지영 프로가 톨비스트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며 투어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유소연은 통산 15(LPGA 5, KLPGA 9, LET 1)을 기록하였고, 2017 LPGA 올해의 선수상을 공동 수상한 바 있으며, 김지영은 프로 데뷔 2년차인 2017‘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쉽에서 첫 우승을 기록하였다.

 

유소연은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갖춘 톨비스트와 계약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좋은 플레이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김지영 역시 새로 론칭하는 톨비스트 후원에 힘입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톨비스트 2018년 상반기에 30개 매장을 시작으로 효율적인 유통전략을 가지고 하반기까지 60개 매장을 오픈 할 예정이며, 현재 남양주, 용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주요상권에 오픈이 확정된 상황이다.

Steel Canyon Golf Club

Bear Creek Golf Club

Dove Canyon Golf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