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톨비스트 보도자료

2018-01-03

l  계열사 ‘S&A’ 통해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신규 론칭
l  상황에 따른 맞춤형 컨셉으로 기능성스타일의 두 마리 토끼 잡아
l  전국 사업설명회와 론칭쇼를 통해 신뢰와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 상생 경영 준비



글로벌세아는 자사 계열사인 ㈜S&A(대표 손수근)를 통해 신규 골프웨어 브랜드 ‘톨비스트 (TORBIST)' 2018 /여름(S/S, Spring & Summer) 시즌부터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톨비스트는풍뎅이라는 뜻의 덴마크어에서 유래되었으며필드에서 열심히 ‘공을 굴리며 즐기자라는 의미를 담아 골프에 대한 열정과 스포츠 정신을 담고 있다.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컨셉을 지향하는 톨비스트는 여가활동으로 골프를 즐기며필드 위에서도 보다 젊고 세련된 감각을 추구하는 30~40대 층을 주요 타겟으로 삼고 있으며모던하면서도 기능성있는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를 새롭게 재해석할 계획이다.

 

남녀의 상품구성비를 4:6 수준으로 준비한 톨비스트는 제품라인 역시 3가지로 구성하여 상황에 따른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 시켜 줄 예정이다필드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G-tec과 모던한 라이프스타일 라인인 7(Seven)위트있는 그래픽으로 젊은 층에게 주로 어필할 Cube로 나뉜 톨비스트는 골프웨어 시장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8년 봄 시즌 론칭을 앞두고 9월부터 손수근 대표가 직접 브랜드의 정책과 비전을 설명한 권역별 사업설명회를 전국적으로 진행하였으며, 10 19일 오전 11시부터 양재동 The-K 서울호텔에서 예비 가맹점주생산협력사 등 유통파트너들을 대상으로 ‘톨비스트 론칭쇼’(The-K Hotel)를 개최했다가격정책경영계획 등 세부적인 부분까지 설명하며 파트너들의 공감을 얻은 사업정책 설명회를 비롯해 3가지 제품라인들에 대한 패션쇼실제 매장 컨셉으로 꾸민 쇼룸 오픈식 등이 열렸다.

 

톨비스트 고진욱 사업부장은 '브랜드와 고객의 약속을 위해기본적으로 no-sale 정책과 함께 수입소재로 이뤄진 high price와 합리적 가격의 essential kit까지 폭넓은 가격 레인지를 설정했다''모기업의 투자의지와 의류 산업에 대한 역량최고의 전문인력가맹점주와의 상생경영으로 성공의 삼각대를 만들겠다'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로드숍 중심으로 년간 5~60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인 톨비스트는 효율적인 유통확대를 통해 2022 1천억원의 매출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톨비스트의 모기업 ㈜S&A는 브랜드의 성공적인 연착륙을 위해 신뢰와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한 상생경영과 함께 스타모델선수, Influencer 마케팅과 온라인 채널활용 등 다양한 홍보전략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S&A 손수근 대표이사는 “다양한 골프웨어들의 론칭은 그만큼 시장에 대한 보편적인 인식과 니즈가 있다는 것이다' "다양한 컨셉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모두에게 사랑받는 리딩 브랜드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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